언제나 날씨는 맑음

곤지암 리조트 화담숲 산책 :-) 본문

소소한 일상

곤지암 리조트 화담숲 산책 :-)

DidISay 2015. 11. 18. 17:46

쉬는 날 지인들과 같이 곤지암 리조트에 놀러갔다.

 

이날 몸살기운이 좀 있어서 갈까말까 고민하다 간거였는데

산이 너무 예뻐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.. ^^

 

 

 

 

 

 

산책할 수 있는 코스와 등산(힐링)코스 두 가지가 있었는데,

우린 산책코스가 끝난 뒤에 힐링코스를 마저 다 돌고 내려왔다.

 

내가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2코스까진 못가고 1코스까지만 ㅎ

기업에서 관리한 산 답게 수종이  아주 다양했고,

길 전체를 인공적으로 깔끔하게 닦아놔서 구두를 신고가긴 무리지만

가벼운 운동화차림이면 별로 힘들지 않게 올라갈 수 있었다.

 

 

 

평일에 갔는데도 단체로 오신 아주머니들이 너무 많아서 깜놀함;;

산책코스에는 너무 사람들이 붐벼서 힐링코스에서만 몇 장을 찍었다.

 

힐링코스로 가면 단풍 나무의 종류가 훨씬 더 많이 늘어나고

전망도 좋으므로 꼭 여기까지 올라갈 것을 추천 ^^

 

 

이게 코스 거의 끝부분인데 길을 다 닦아놔서 거의 산책 수준이었다.

해발 400미터 좀 넘는 낮은 산이라 부담스럽지 않았다.

 

 

 

 

온갖 단풍나무 수종을 심어놔서 정말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었다.

올라가는 길에 다람쥐도 보이고 아기자기한 식물들이 많아서

천천히 보면서 올라가는 즐거움이 있다 ^^

 

내려 오는 길에 단풍잎 예쁜 걸 몇개 주워서 곱게 말리는 중.

 

 

 

 

저녁즈음에 내려와서 식사하고 여주 아울렛으로 고고씽.

남자들 옷보다는 여자 옷이 훨씬 쇼핑하기 좋게 되어있었다.

 

옷을 미리 어느정도 사놨던터라 많이 살 건 없었고,

질 좋은 니트들이랑 수면잠옷을 사왔다. ㅎㅎ

jaju 매장이 있어서 주방용품이랑 홈웨어를 샀는데

이마트에서 가격 확인하니 좀더 품목이 다양하고 살짝 더 저렴한 듯.

 

 

 

 

'소소한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소소하게 지른 것들  (0) 2016.04.22
1월 1일. 헤이리에서  (0) 2016.01.02
가을 마지막.  (0) 2015.10.30
공기청정기 구매: 샤오미 미에어  (0) 2015.10.23
사리. 히잡. 유카타.  (0) 2015.10.14